GALLERY

HOME > Gallery > 혼인미사 후기 > 성스럽고 특별한 느낌을 받아 너무 좋았다!

성스럽고 특별한 느낌을 받아 너무 좋았다!

페이지 정보

조회조회 221회 작성일작성일 2022-07-09

본문

이강엽(엘리지오) & 김민선(첼리나)

 

우리는 여러 웨딩홀과 비교한 후에 부산가정성당의 장점들을 보고 이곳에서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우선 부산가정성당에서는 원스톱으로 예식을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다. 결혼식을 위해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부터 시작해서 피로연, 신혼여행, 신혼집, 혼수 등등 챙겨야 할 게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이 모든 걸 우리가 다 알아보고 진행해야 하는데, 부산가정성당에서는 스드메, 피로연, 사진, 영상 등에 대해 협력업체와 협찬업체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지인들에게 전해들은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퀄리티 있는 예식을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

사실 성당 결혼식의 가장 큰 단점이 피로연을 자체적으로 준비하는 거다. 출장뷔페를 불러 성당 안에 셋팅을 해야 하는데 비용도 비싸고 신경 쓸 일도 많다. 그런데 부산가정성당은 협력업체를 통해 피로연을 지원하기 때문에 너무 편하게 피로연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성당의 협력업체이다 보니 업체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 맞춰주었다. 하객들의 입장에서도 매우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가정성당의 위치가 지하철 역 바로 앞이고 부산역 근처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 주차는 100대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자차 하객들이 주차할 곳이 많아서 좋았다고 했다. 무엇보다 주차봉사자들이 너무 친절해서 감사했다는 피드백이 많았다. 그리고 피로연장에 설치된 빔프로젝터를 통해 하객들이 식사를 하면서 결혼식을 볼 수 있도록 했는데 너무 좋은 아이디어다.

일반웨딩홀은 예식 중간에 하객들의 말소리나 다른 예식과의 간격이 너무 짧아서 번잡스러운 느낌을 받는다. 하지만 부산가정성당은 혼인미사로 진행되기에 성스럽고 예식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다. 신자가 아닌 하객들도 우리 혼인미사에 참석하고서는, 성당 결혼식은 처음 보는데 조용하고 특별한 느낌을 받아 너무 좋았다는 말씀을 많이 해줬다. 이렇게 우리가 원했던 형태의 예식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예식 전후에 많은 신경을 써줘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부산가정성당이 앞으로 최고의 혼인특화성당으로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도한다.

PHOTOS

VIDEOS

ART